2023 - 동계 학생생활관(스뮤하우스) 입사생 모집 안내
- 작성자 채선욱
- 작성일 2023-12-05
- 조회수 19887
2023학년도 동계 학생생활관(스뮤하우스) 입사생 모집 |
학생생활관(스뮤하우스)에서는 2023학년도 동계 입사생을 모집하오니, 희망자는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1. 모집대상: 2023학년도 서울캠퍼스 재학생 / 복학예정자
2. 거주기간: 2024. 1. 2.(화) ~ 2024. 2. 22.(목)
※ 스뮤하우스 건물 일괄 청소 및 생활관 전체 인터넷 업그레이드 공사 예정으로 1월 2일(화)부터 입주 가능합니다.
※ 퇴사 예정일: 2024. 2. 22.(목)
* 학생생활관 내의 감염병 발생 및 확산 상황에 따라 거주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.
3. 신청기간 및 입사일정
모집대상 | 상세내용 | 일정 및 기타사항 |
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| 신청기간 | 2023. 12. 7.(목) ~ 2023. 12. 11.(월). 09:00~ 23:59 까지 |
신청방법 | “샘물” 시스템에서 신청 (1, 2, 3 순위 모두 신청 하여야 함) | |
선발기준 | 하단 선발기준 참조 | |
선발자 발표 | 2023. 12. 13.(수), 15:00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“공지사항”에서 확인 | |
납부기간 | 2023. 12. 14.(목) ~ 2023. 12. 15.(금) 17:00까지 | |
입사일 | 2024. 1. 2.(화) 09:00~17:00 | |
선발제한 | ⋅서울 거주자 (장애인 제외) ⋅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자, 전염성 질환자 ⋅2024-1학기 휴학 예정자 ⋅2023-1 및 2023-하계 퇴사 처분을 받은 자 ⋅2023-1 및 2023-하계벌점 10점 이상인 자 ⋅학사경고자 |
4. 신청 방법 : 인터넷 접수 - “샘물” 시스템에서 신청 (샘물 통합정보시스템->학생기본 메뉴->학생생활관 메뉴->입사신청 메뉴)
5. 선발 기준
가. 우선선발: 서해5도 학생, 입학성적(수능A,B)우수자, 기초생활수급 가구 자녀, 차상위계층 가구 자녀,아동복지시설 퇴소자
※ 우선 선발자는 선발의 기준이지 호실 배정에서 우선순위는 아님
◈ 주의: 상기 명시된 사회적배려대상자 이외는 우선 선발자가 아님.
※ 각종 증빙 제출
- 기한: 2023. 12. 12.(화) 12:00 까지
- 기한 내 미제출자는 불인정함.
- sun@smu.ac.kr 또는 (팩스)02-781-7909로 관련 서류 제출
- 발행일로부터 3개월 이내인 것만 인정
나. 재학생
1) 선발 점수: 직전학기 학점 환산점수 + 자가용 최단거리(네이버지도 기준)의 합산 점수
2) 성적 점수 환산: 직전 학기 학점 X 10
3) 거리 점수 환산표:
거리 기준(KM) | 환산점수 |
다리로 연결되지 않은 섬 (재외국민 전형 포함) | 45 |
400 ~ 450 | 44 |
350 ~ 399 | 43 |
300 ~ 349 | 42 |
250 ~ 299 | 41 |
200 ~ 249 | 40 |
150 ~ 199 | 39 |
100 ~ 149 | 38 |
0 ~ 99 | 37 |
4) 동점시 학점우선, 실거리는 차선
5) 전학기 성적이 없는 경우 거리점수 * 2
다. 입사제한 : 아래에 해당하는 입사제한대상자는 선발에서 제외
※ 입사 제한 대상자: 휴학생, 전염성질환자, 직전학기(1학기 및 하계) 벌점 10점 이상인 자, 직전학기 퇴사 처분자 및 이에 준하는 교내 징계를 받은 자
6. 모집계획
가. 모집 내용
(단위 : 명)
구 분 | 2인실 | 3인실 | 4인실 | 합 계 |
남학생 | 2 | 9 | 20 | 31 |
여학생 | 4 | 6 | 24 | 34 |
합 계 | 6 | 15 | 44 | 65 |
* 모집인원 초과시 6인실을 4인배정 4인실로 조정하여 추가 선발 예정
7. 생활관비 안내
가. 일시납부
(단위 : 원)
구 분 | 2인실 | 3인실 | 4인실 | 비 고 |
생활관비 | 379,500 | 329,000 | 275,000 | |
보증금 | - | - | - | |
총납부액 | 379,500 | 329,000 | 275,000 |
* 하계 방학기간중에는 분할납부 없음
8. 생활관비 감면
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가구 자녀, 아동복지시설 퇴소자 - 생활관비 50% 감면
9. 납부계좌 정보
은행명 | 계좌번호 | 예금주 |
국민은행 | 073-090290-01-885 | 상명대학교 |
※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|
10. 생활관비 납부 및 환불 규정
〇 입금자명은 입사생 명의로 입금하되, 입금자명이 상이할 시 행정실로 연락 요망
〇 납부 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을 취소함.
〇 생활관비는 2023. 1. 2.(화) 11:00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, 중도퇴사 시에는 사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생활관비의 10%를 위약금으로 차감한 후 환불.
단, 잔여일수가 30일 미만일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하지 않음.
※ 생활관비 납부 전 입사 여부를 신중히 고려한 후 결정하기 바랍니다.
11. 입사관련 규정 및 조치사항
〇 결핵(흉부X 선 검사) 결과지를 입사 시 제출
- (결핵예방법 제11조2항) 관련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은 결핵 검진을 실시하여 전염성 소실 판정 후 입사 가능하며, 미제출 시 입사를 불허함.
- 검사일이 2023. 12. 1. 이후 검사 결과지만 인정.
12. 기타유의사항
〇 코로나19 밀접접촉자는 자가로 귀가하여 자가격리 하여야 합니다.
〇 코로나19로 확진으로 인한 재택치료 명령시 자가로 귀가하여 자가 치료 하여야 합니다.
〇 코로나19로 인한 격리시 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〇 생활관 지하1층 ‘공용조리실’이외의 장소에서 취사는 불가하며 적발 시 퇴사 처분합니다.
〇 개인침구류 준비 필수입니다.
〇 지정된 흡연구역 외 흡연 적발 시 퇴사 처분합니다.
〇 학생생활관 규정(사칙) 및 생활안내사항 숙지: 미숙지 및 위반에 대한 책임은 학생 개인에게 있습니다.
〇 공동조리실 운영시간: 06:00 ~ 익일 00:50
〇 컴퓨터실 운영시간: 06:00 ~ 익일 00:50
13. 생활관시설 및 기타현황: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조(http://dormitory.smu.ac.kr)
14. 문의처
〇 학생생활관 행정실 : ☏ 02)781-7901~3
2023. 12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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