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 - 동계 학생생활관(스뮤하우스) 선발자 안내
- 작성자 채선욱
- 작성일 2023-12-13
- 조회수 16187
2023학년도 동계 학생생활관(스뮤하우스) 선발자 안내 |
학생생활관(스뮤하우스) 2023학년도 동계 재학생 선발자 및 안내 사항을 공지합니다.
1. 입사일: 2024년 1월 2일(화) 09:10~17:00 _입사일 입사시간 준수
※ 12:00 ~ 13:00: 입사 업무 중단
※ 입사일에 입사하지 못하는 학생은 사전 통보 요망
2. 거주기간 :2024. 1. 2.(화) ~ 2024. 2. 22.(목)
※ 퇴사 예정일: 2024. 2. 22.(목)
3. 선발자 및 생활관비
가. 선발자 및 배정인실
나. 생활관비
구 분 | 2인실 | 3인실 | 4인실 | 비 고 | |
생활관비 | ₩379,500 | ₩329,000 | ₩275,000 | ||
보증금 | - | - | - | ||
총납부액 | ₩379,500 | ₩329,000 | ₩275,000 |
※ 감면자의 경우, 상기금액의 50%금액을 입금함.
다. 납부기한: 2023. 12. 18.(월)17:00 까지
4.납부계좌 정보
은행명 | 계좌번호 | 예금주 |
KB 국민은행 | 073-090290-01-885 | 상명대학교 |
※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|
〇 입금자명은 입사생 명의로 입금하되, 입금자명이 상이할 시 행정실로 연락 요망
〇 납부 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을 취소함.
〇 입사 전 2024. 1. 2.(화) 11:00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
〇 납부 후 취소 방법:학생생활관 홈페이지 - 스뮤하우스 공지사항의 학생생활관 각종양식에서 “생활관비 환불 신청서”를 작성 sun@smu.ac.kr
또는 (팩스)02-781-7909로 제출
〇 입사일 2024. 1. 2.(화) 이후 퇴사(입사취소)시에는 사용일 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생활관비의 10%를 위약금으로 차감한 후 환불.
단, 잔여일수가 30일 미만일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하지 않음.
※ 생활관비 납부 전 입사 여부를 신중히 고려한 후 결정하기 바랍니다.
5. 입사관련 규정 및 조치사항
〇 결핵(흉부X 선 검사) 결과지를 입사 시 제출
- (결핵예방법 제11조2항) 관련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은결핵검진을 실시하여 전염성 소실 판정 후 입사 가능하며, 미제출 시 입사를 불허함.
검사일이 2023. 9. 30. 이후 검사 결과지만 인정.
6. 기타 유의 사항
〇 생활관 지하1층 ‘공용조리실’이외의 장소에서 취사는 불가하며 적발 시 퇴사 처분
〇 개인침구류 준비 (베개, 이불, 침대 시트 커버 등)
〇 지정된 흡연구역 외 흡연 적발 시 퇴사 처분
〇 학생생활관 규정(사칙) 및 생활안내사항 숙지: 미숙지 및 위반에 대한 책임은 학생 개인에게 있음.
〇 공동조리실 운영시간: 06:00 ~00:50
〇 컴퓨터실 운영시간: 06:00 ~00:50
7. 생활관시설 및 기타현황 :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조(http://dormitory.smu.ac.kr)
8. 문의처
〇 학생생활관 행정실 : ☏ 02)781-7901~2